top of page

인문경영학회 모티노(MOTINO), 청춘의 꿈을 응원하다

June 30, 2019

인문경영학회 모티노가 지난 5월 25일 종로 마이크임팩트 스퀘어 M 가든에서 ‘2019 Easy Dream Rooftop Festival’ 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꿈에 대한 고민을 함께 나누고, 도전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는 특색 있는 강연과 멘토링을 통해 100여 명의 대학생들에게 꿈은 멀리 있는 것이 아니라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했다는 것이 주최 측 설명이다.

MOTINO, 세 번째 문화의 밤 ‘2019 BRITISH NIGHT 개최

March 28, 2019

3월 14일 인문경영학회 모티노가 지난 21일 영국을 사랑하는 한국의 대학생들을 위한 네트워킹 파티 '2019 BRITISH NIGHT'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MOTINO학회, 오는 2월 ‘영국문화의 밤’ 준비 박차

January 06, 2019

MOTINO가 올 한 해에도 새로운 시도와 도전을 이어가면서 오는 2월 ‘영국 문화의 밤’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MOTINO는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살아있는 경험을 통해 세상에 의미 있는 변화를 만들어 보겠다는 뜻을 갖고 설립된 학회다. 2년이 채 안된 기간 동안 학회를 넘어서 복합적인 문화콘텐츠를 만들어내는 단계로 올라섰다는 게 학회 측의 전언이다.

IE BUSINESS X MOTINO: CREATIVITY & BUSINESS WORKSHOP

November 13, 2018

지난 11월 1일 위워크에서 세계 8위의 MBA이며 ESCCK의 회원이기도 한 IE Business School과 인문경영학회 MOTINO 가 예술과 혁신에 대해 이야기하는 Beer Networking Party를 주최하였습니다. 행사는 혁신과 예술, 경영을 접목시켜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THE ARTISAN의 창립자 Mr. Nir Hindi의 강연도 있었으며 강연 이후에는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고 있는 참가자들과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네트워킹 하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스페인 문화의 밤’ 개최 - 인문경영학회 '모티노'

October 26, 2018

인문경영학회 모티노(MOTINO)와 주한 스페인 상공회의소, 대사관은 지난 10월 4일 종로 마이크임팩트 스퀘어에서 ‘스페인 문화의 밤(Noche de Espana)’ 행사를 개최했다.

인문경영학회 모티노, 대학생 초청 '프랑스 문화의 밤' 개최

July 17, 2018

인문경영학회 모티노(MOTINO)와 주한 프랑스 대사관은 지난 10일 종로 마이크임팩트 스퀘어에서 '프랑스 문화의 밤(Nuit de France)' 행사를 개최했다.

Please reload

bottom of page